선재도에 조용한 카페 방문한 후기 입니다.
이번에 가본 카페는 인천 영흥도와 대부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선재도 카페
선재리 커피집 입니다.
제주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카페에요!
"선재리커피집"
▶지번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108-23
▶도로명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 34번길 79
▶영업시간 : 수, 목, 금, 토, 일 11:00 - 19:00 마지막 주문 18 : 30
월,화 휴무
▶ 주차 팁 : 저희는 주말에 가서 영흥수협선재지점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카페 앞 차도에도 할 수는 있지만 차가 커브길이라 오는 차들이 안보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제주도 가고 싶다고 엄청 얘기했지만,, 정작 아직 제주도는 둘이 못가봤어요..
그래서 제주도 느낌나는 카페라도 가보자고 해서 들른 선재도 카페 - 선재리커피집!!
선재리커피집은 그렇게 큰 카페는 아니에요. 아담한 카페지만 언제부턴가 사람많고 시끌벅적한 곳 보다 이렇게 조용한 곳이 더 좋더라구요..(점점 나이가 먹을수록......한적한 곳을 찾게되는...)
선재리커피집은 다른 카페들보다 영업종료 시간이 이르니까 일찍 들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카페 바깥 쪽에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낮에는 해가 뜨거워서 야외에 해 가리개가 없는 곳에 앉아 있기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저희는 거의 항상 카페 방문 시에 사람들이 없는 오픈시간대에 방문을 하는데요.
이번에도 오픈 시간대에 선재리커피집에 방문해서 야외 햇빛가리개가 있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이렇게 야외에 천막으로 따로 야외 공간을 만든 곳도 있어서 해가 너무 뜨거우시면 이쪽에 앉으셔도 됩니다.
음료랑 샌드위치 받아서 또 한 컷.
샌드위치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샌드위치 인데요. 전남친 토스트라고도 알려져 있는 바로 그 레시피 입니다.ㅋㅋ
아침 부터 빈속에 커피랑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빵도 호밀빵이이서 부담도 덜 가더라구요.
아담하고 조용한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제주도 감성 느끼면서 조용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제 돈 주고 다녀온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