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인천 송도 야경, 스테이크, 호텔 뷔페 - 오크우드 프리미어 오크레스토랑

by 라떼모먼츠's 2020. 11. 20.

 

 

인천 송도에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오크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레스토랑은 오크우드 호텔 36층에 있는데요. 36층 이상은 호텔 객실이 있어요. 

고층에 있어서 인천 야경도 한 눈에 보면서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입니다.

(창가 자리는 사전 예약 필수!! 저희는 못 앉았....)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오크레스토랑"

▶ 지번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6-10 36층

▶ 도로명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36층

▶ 대중교통 :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630m

▶ 주차 : 호텔 지하주차장 이용

▶ 영업시간 : 매일 06:30 - 22:00


아내와의 기념일을 맞이해서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오크레스토랑에 다녀 왔습니다.

(레스토랑 이름이 참 기네요..)

레스토랑 예약을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저녁 안티파스티 뷔페 (카길 프로모션) 주중으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메뉴는 Chef Special (2인 기준)으로 주문하였고, 프로모션으로 할인 받아서 256,500으로 결제하였습니다.

예약을 하고 보니 예약인원에 1명으로 표기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이 잘못 되었나 레스토랑에 전화해서 확인 했는데, 예약 항목 자체가 2인 기준이라고 해서 예약은 2인이 맞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헷갈리실 분들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기념일에는 역시 스테이크가 가장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는 메뉴인 것 같아요.

미리 예약을 해둔 상태여서 테이블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창가석은 앉지를 못했어요..

혹시나 창가석에 앉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하시고 창가석 원하신다고 레스토랑 측에 미리 연락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테이블에 코인?? 같은게 보이는 데요. 파스타 코너에 가셔서 원하는 파스타 항목에 해당 코인을 놔두시면 파스타를 조리해서 가져다주시는데요..

음....솔직히 이게 파스타가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거라 그런지 양도 많지 않았고, 맛도... 그렇게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어요..

단품으로 나오는 파스타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 그래도 스테이크랑 랍스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념일에 역시 와인이 빠질 수 없겠죠???

 

 

오크우드 레스토랑에는 뷔페도 있어서 메인 디쉬 말고도 뷔페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에 뷔페 이용이 가능해서 뷔페에서 몇가지 음식을 먹었는데 뷔페 음식 맛도 괜찮았어요! 해산물도 싱싱한 편이었구요!

스테이크를 먹어야하기 때문에 뷔페는 조금만... 

 

 

 

뷔페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 기다리다 보니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근데... 원래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까 Chef Special을 주문하면 가장 처음에 에피타이져가 별도로 나오고, 메인디쉬 나오고, 디저트도 케잌 이외에 다른 것도 나오는 것 같던데..

제가 예약을 잘못한 걸까요....아니면 프로모션이라 원래 안나오는 걸까요... 나중에 다 먹고 알게 된 사실이라 따로 물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스테이크는 꽃등심이랑 안심 중에 고민을 했는데 꽃등심 선택하길 잘 한 거 같아요!!

고기도 너무 부드러웠고, 육즙도 풍성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랍스터의 경우도 살이 엄청 탱글탱글,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메인 디쉬를 다 먹고 나서 조금 있다가 디저트가 나왔어요. 디저트 데코가 구두로 되어 있는게 이뻐서 또 먹기 전에 사진타임..

케잌은 안에 크림이랑 빵이 얼어서 나왔더라구요! 약간 아이스크림 케잌이랑 빵 케잌이랑 중간 느낌??

케잌도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비록 창가 자리에 앉지는 못했지만, 저희가 나올 때 쯤에 창가자리에 사람들이 없어서 창가에서 송도 야경을 한 번 찍어 봤어요.

 

 

 

송도 오크우드프리미어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 셋트 메뉴가 아니어도 단품으로도 음식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념일이 아니어도 분위기 내고 싶을 때,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돈 주고 다녀온 후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