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 Coffee

경기도 용인 카페 / Cafe & Coffee - 에버랜드 근처 조용한 베이커리 카페 - 은가비

by 라떼모먼츠's 2020. 11. 23.

에버랜드 근처 차량으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조용한 분위기와 다양하고 맛있는 빵이 있는 카페 입니다.


"은가비"

▶지번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466-3

▶도로명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285번길 6-4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00 

 

▶ 주차 : 별도의 주차장이 따로 없고, 카페가 위치한 곳이 빌라들이 밀집한 지역이기 때문에...

골목 골목 이면도로 빈 곳에 주차를 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카페 은가비는 "은은한 가운데 빛을 발하다"라는 순 우리말 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순 우리말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는데 어감이나 뜻 모두 참 이쁜 말인거 같네요.

은가비는 베이커리 카페인데, 그 날 판매할 빵을 매일 아침 굽고 당일 판매하는게 원칙이라고 합니다. 역시 빵은 갓 구운 빵이 최고죠..

그래서 거주지역 있는 크지 않은 카페인데도 빵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는 카페에요.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그날 바로 구워낸 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조금 있다가 빵도 주문 했습니다.

식사를 하지 않은 상태라서 식사 대용으로 이탈리안 고로케를 주문했어요. 다른 빵들도 당일 구워낸 빵들이라 그런지 저 빛깔 보세요. 엄청 노릇노릇해 보이는 빵들..

카페에 들어서면서 부터도 빵 냄새가 벌써 엄청 나더라구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지나치실 수가 없을거 같네요.

 

은가비 빵에 들어가는 버터를 아래와 같은 버터들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은가비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 메뉴인데요.

커피 외에도 다른 여러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 인데도 다양한 음료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커피를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빵과 함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 카페에 방문했을 때는 다 떨어진 샌드위치도 있었는데요. 그 때 그 때 채워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다른 손님들 주문하시고 조금 기다리면 바로 만들어 주시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주문을 하고서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둘러 보았습니다.

은가비 카페는 전체적으로 화초랑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많이 꾸며 놓으셔서 그런지 크지 않은 카페 이지만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드는 조용한 카페에요.

 

카페 안쪽에는 이렇게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는데요. 일행들이라 편하게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적격인 자리인 것 같습니다.

 

테이블 한 켠에는 이렇게 담요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좌식 테이블이 있는 반대편 쪽에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여기 인데요. 고로케랑 커피 한 잔 하면서 잠깐의 시간 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로케는 따뜻하게 데워서 컷팅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카페 외부에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에버랜드 근처 조용히 휴식도 즐기고 덤으로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은가비 카페 방문 후기 입니다.


※제 돈 주고 다녀온 후기 입니다.

댓글